CUSTOMER CENTER

고객지원 센터

고객지원

>

자료실

제목 A/S 접수 방법 글쓴이 관리자
첨부파일 AS접수증.zip    등록일 2016-12-14
 
1. 보증코드 확인
   - 미등록 보증서는 보증서 등록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  (보증서 등록이 어려울시 택배에 동봉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)
   - 홈페이지에 보증코드를 등록하지 않고 분실할 경우 A/S 접수가 되지 않으며 보증카드 재발행도 불가합니다.
   - 2010년 이후 신제품 보증서 없는 제품은 A/S 접수 불가.
   - 파손품의 70% 이상이 접수 되어야 보증처리 받으실수 있습니다.
   - 시마노 튜닝부품외에 순정상태가 아닌 제품은 A/S가 불가 합니다.   
   - 정품 보증서를 등록하시면 왕복 배송비와 기술료는 무상처리 됩니다. (해당 제품에 한해 부품단종시까지)
 
2. A/S  접수증 작성
   - A/S 접수증을 다운 받으셔서 작성후 보내주셔야 빠르게 접수 가능 합니다.
     릴만 보내주실시 전화번호, 이름 부재로 인해서 A/S 접수가 안 되실수 있습니다.
 
 
접수증 다운로드   접수증 프린트
 
 
3. 수리증상을 자세히 기입하여 주십시오.
   증상이 정확히 파악되지 않을 경우에는 수리가 지연됩니다.
 
4. 택배 도착후 2~3일내에 A/S접수 됩니다.
   접수시 고객님 핸드폰으로 접수 안내 알림 문자가 발송됩니다.
 
   예) [주식회사 윤성]보내주신 A/S제품 비스마스터 3000XP(16) 정상 접수되었습니다.
 
5. A/S 진행사항은 주식회사 윤성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   (http://www.yoonsunginc.kr → 고객센터 → A/S 진행조회 )
 
 
6. A/S 진행 사항에 대한 요청 및 문의는 A/S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빠르게 담당자님이 답변 드립니다.
  (http://www.yoonsunginc.kr → 고객센터   →  일반문의 및 A/S 문의)
 
6. 보내주실곳
   주소.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은현로 221번길 13 주식회사 윤성 A/S팀
   TEL. 1577-6160(내선번호 3번)
   
   택배사: CJ 대한통운, 로젠택배 
   배송비:  착불 - 구매일로부터 1개월 내에 보증서 등록 고객에 한해
              선불 - 보증서 미등록 또는 구매일로부터 1개일 이후 등록 고객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
 
  
이전 ∨ 2016 스풀 호환표